본문 바로가기
직구/직구팁

해외직구하면서 돈 돌려받고 계시나요? 샵백 (Shopback)

by jyejye 2021. 7. 1.
반응형

다들 직구 많이 하시죠? 아이허브(iherb), 알리익스프레스(Aliexpress), 이베이(eBay) 등을 통해서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는데요. 직구로 제품을 구매하면서 구매 가격의 일정 금액을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?. 방법이 아주 간단합니다. 특정 사이트를 통해서 알리익스프레스 같은 해당 사이트를 접속하면 자동으로 구매금액의 일정 금액(1~10%)을 적립하고 현금으로 돌려줍니다. 네이버 쇼핑을 통해서 물건을 검색하면 여러 쇼핑몰을 동시에 보여주고 할인 혜택도 주는 것처럼 이 사이트는 국내외 유명 쇼핑몰을 소개하며 이곳을 통해서 접속하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.

 

샵백(Shopback) <= 링크클릭해서 회원 가입하고 15,000원 이상 쇼핑 시 10,000원을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. 

 

▲ 샵백 홈페이지 화면▲

현재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 중인 쇼핑몰들이 위 화면에 나와있습니다. 해외 쇼핑몰도 있지만 국내 몰들도 꽤 많습니다. 저는 알리익스프레스를 주로 이용하는데 현재 4% 캐시백을 해주네요. 한 번씩 행사를 할 때는 최대 7~10%까지 캐시백을 해줄 때도 있습니다.

 

▲ 샵백 여행사이트 캐시백 화면▲

캐시백 적립이 꼭 쇼핑몰에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. 유명한 부킹닷컴(Booking.com) 및 호텔스닷컴(Hotels.com) 등 해외여행에서 자주 사용되는 여행 관련 사이트도 많이 있습니다. 아직 해외여행이 쉽지는 않지만 후에 캐시백 받으면서 숙박할 수 있도록 꼭 알아두시길 바라요.

 

▲ 샵백 이용방법 ▲

 

홈페이지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. 회원가입후 캐시백을 원하는 쇼핑몰을 검색하거나 또는 메인화면에서 찾아서 클릭하고 오른쪽의 쇼핑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. 그러면 해당 쇼핑몰 사이트나 어플로 이동되며 원래 하시던 데로 쇼핑을 진행하시면 됩니다.

 

▲ 샵백 캐시백 정보 ▲

 

제가 실제로 받았던 캐시백 내역입니다. 저는 알리익스프레스만 주로 이용합니다. 물건 금액이 싼 편이라 캐시백 금액이 적은 편이지만 계속 쌓이거나 비싼 물건을 구매하면 캐시백 수익이 꽤 나오는 편입니다.

 

▲ 샵백 환급 정보 ▲

 

메뉴에서 환급하기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이 계좌를 등록해서 적립된 금액을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 캐시백 적립이 승인되면 모인 금액이 5,000원 이상시 언제든 환급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처음 회원 가입하시고 15,000원 이상 구매하시면 10,000을 보너스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하시고 회원 가입하셔서 꼭 혜택 받아가시길 바랍니다.

 

샵백(Shopback) <= 링크클릭해서 회원 가입하고 15,000원 이상 쇼핑 시 10,000원을 돌려드립니다. 

 

 

▼▼ 추천글 ▼▼

알리익스프레스 환불받기 (물건파손)

승률 높은 가상화폐 / 비트코인 스캘핑 매매 (단타 매매) 법

비트코인 거래로 600만원 -> 1000억을 번 사람의 매매법

바이비트 / 바이빗 (Bybit) 거래소 장단점 및 수수료 할인(20%) 방법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